달러인덱스

네이버지식인 신등급 엑스퍼트 신청 본문

생활과 상식

네이버지식인 신등급 엑스퍼트 신청

DXY® 2023. 2. 6. 10:55

    네이버 블로그가 아니라 네이버라서 네이버 블로그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사연은 네이버 지식점수 사연입니다. 며칠 동안 최선을 다해 대답했습니다. 곧 그는 식물의 신이 될 것입니다.

    솔직히 지금은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그는 마침내 식물신이 되기 위해 필요한 내면의 에너지를 돌파했다. 동시에 그들은 비 해적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식물신으로 만들고 싶다.

     

    네이버지식인

    네이버 지식인으로 활동하는 계정은 두 개지만 용도가 다릅니다. 하나는 엑스퍼트가 되어 식물신이 되는 것이다. 하나는 네이버 블로그를 이해하고 내가 아는 것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두 사람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활동 내용도 다를 수밖에 없다.

    네이버 엑스퍼트 조건, 식물신이 되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엑스퍼트를 지원할 때 자격증 같은 것이 있으면 다른 방법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도 저기도 아니기 때문에 엑스퍼트임을 증명할 만한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의 주요 분야에 전문성을 가지고 답했습니다.

    이것으로 엑스퍼트를 지원할 것입니다. 즉,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를 지원하려면 식물신이 되어야 합니다! 식물의 신이 되기 위해서는 10만 점의 경험과 1,000개 이상의 답이 채택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단지 채택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전체 답변 중 채택 응답률이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매우 조심스럽게 대답해야 합니다!!! 저는 이미 제 기술 블로그에 지식인들에게 도전장을 올렸습니다. 솔직히 열심히 하면 결국 식물의 신이 되는 프로젝트에서 점수를 받을 수 있어요. 그렇게 어렵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것은 또한 약간 짜증스럽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식인으로 일하면서 새로운 정보를 발견합니다. 대답하는 것도 재밌어요. 엑스퍼트는 목표가 아니라 지식인들로부터 답을 얻는 즐거움입니다. 참고로 지식인들은 하루에 100개까지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제가 정말 열심히 작업한 위의 글의 내용을 포함시켰으며, 조금 있으면 지식인의 등급을 매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많이 했어요. 충분하지 않을 거예요. 진심으로 대답한 것 같습니다. (물론 모르는 것이 있으면 구글을 조금 검색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상한 질문을 보면 새로운 지식을 얻곤 했습니다.

     

    지식인 룰렛

    룰렛 티켓

    답변을 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하면 룰렛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룰렛 패스를 돌림으로써, 49,600점을 득점했습니다. 네이버 페이는 심지어 14,000원이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하겠지만, 꽤 짜네요. 제가 받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어서 현금화가 안됩니다.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는 엑스퍼트 쿠폰입니다!

     

    사실 이것으로 5,000원짜리 상담이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요. 저는 제 일을 하느라 너무 바쁘고 바빠요. 이걸 쓸 시간이 없어요. 물론 기한이 정해져 있어서 못 쓰시면 쿠폰은 그냥 없어집니다. 치킨 쿠폰 날리는 것처럼 아프지만요. 하지만 그것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제가 뭔가를 했어요. 저는 MBTI 상담과 점을 봤습니다.

    특히 점쟁이 집에서는 앞으로 더 고생해야 한다는 말을 듣습니다. 저는 열심히 일해왔어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남은 인생 동안 힘든 시간을 보낼 거예요. 괜히 위로가 되는 말을 한 것 같아요. 저도 알아요. 내 삶이 힘든 삶이라는 것을요. 삶에 여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이렇게 고생하는 것은 내가 똑똑하지 않아서일까요?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목표까지 얼마 남지않은 지식인 식물신 등업

    이제 지식인 등업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채택률이 다소 떨어지는 것이 오히려 아쉽습니다. 나만의 방식으로 열심히 대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채택되지 않은 게시물이 있습니다. 약간 복잡해요.

     

    지식인들을 확신합니다. 어떤 노하우가 있을지도 몰라요. 저의 주요 활동을 보면 사랑, 결혼, 가상화폐, 주식, 증권, 직업, 취업 순입니다. 취득 자격에 뭔가 추가하고 싶은데, 취득이 안 돼서 아쉽네요.

    시험을 보면 꽤 높은 확률로 받을 수 있는 자격증도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시험 공부를 합니다. 저는 그것을 조금 즐기는 타입입니다. 물론, 저는 학교 시험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공부라면요. 시험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난 이제 신이에요! 당신은 새로운 레벨이 될 거예요! 엑스퍼트를 지원한다고 해서 큰 차이는 없어요. 엑스퍼트를 이용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나는 강의를 하고 싶었어요. 일단은 수업이나 강의를 할 수 있는 한 많이 할 거예요. 그게 제 노하우입니다. 아무것도 아닌 거 알아요.

    그래도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제가 궁극적으로 정복하고 싶은 분야는 IT/콘텐츠와 금융입니다. 법이나 생명을 가지고 할 수 있는 일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러기 위해서, 저는 배우고, 배우고, 찾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녹음하세요. 정리하세요. 다시 내 것으로 만들어 주세요. 그냥 그런 일을 계속 반복하는 거예요.

    오, 제 인생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식물신이라는 것은 거의 확실해요.
    지적식물신으로서 당당하게 살아야죠. 이유 없이 자신만만해요.

     

     

    엑스퍼트의 단점

    카테고리가 잘 안 보여요. 색깔은 이미 파스텔이에요. 색상에 문제가 있나요? 전체적으로 명확성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비슷한 서비스로 크몽이라는 프리랜서 시장이 있습니다. 크몽과 엑스퍼트를 비교할 때 UI입니다.UX에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제 익숙해질지 모르겠어요. 음, 언젠가는 익숙해질 거예요. 하지만 엑스퍼트의 색깔이나 UI는 말이죠.UX는 정말 조금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카테고리를 보기 좋게 바꾸고, 디자인 통일과 엑스퍼트 서비스 브랜딩도 중요하지만,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해야 하지 않을까요? 결국 현재의 상황에서 말입니다. 만약 엑스퍼트가 온라인 서비스를 위한 인재 시장이라면요. 결국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가 만나는 것입니다. 만나는 게 조금 편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상담을 할 때도 그렇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말이 빨라서 질문을 해요.

    만약 정해진 시간이 10분이라면요. 왜냐하면 대답하는 사람이 타자 치는 것이 느리기 때문입니다. 좌절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물론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점에 대해 타이핑하는 것이 느리다면요. 통화로 전환하는 등의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네이버 사용자 중 엑스퍼트를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 거대한 플랫폼에 있는 소수의 엑스퍼트 사용자들에게 뭔가 문제가 있지 않나요? 엑스퍼트 팀이요.

     

    보이시나요? 맨 오른쪽에는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채팅 상담"이 있습니다 휴. 그래도 지금 채팅 얘기를 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블로그 운영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엑스퍼트 입력 후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채팅으로 상담해주세요. 무료로 상담이 가능하고 평일에는 9시부터 5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그것은 정확히 정상 근무 시간 동안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이 낮거나 불공정한 경우입니다. 여기에 꼭 물어보고 문제를 해결해요. 그것은 분명히 제품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1:1 상담은 기본적으로 10분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필을 확인해 보면요.

     

     

    위와 같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말이죠. 다음 공지사항으로 현재 공식 채팅 상담은 일시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링크가 남아 있습니다. 네, 결국, 그것은 기원입니다. 그래도 네이버가 서비스를 미리 만들었다는 사실이 점점 더 블로거들과의 소통창구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지금 칭찬받을 만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